티스토리 뷰

728x90

 

꿈해몽 하늘 나는 꿈해몽 밤하늘 별 꿈해몽 
밤하늘 꿈해몽 밤하늘을 본 꿈해몽 등을
원하는 분들이 심심찮게 눈에 띕니다.

꿈해몽 하늘 나는 꿈해몽 밤하늘 별 꿈해몽
 밤하늘 꿈해몽 밤하늘을 본 꿈해몽 외에
다양한 하늘꿈해몽을 해드립니다.

1. 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
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.

사업가와 정치가는 세상에
명성을 널리 떨치게 됩니다.

2. 큰 별을 타고 우주공간을 비행하거나
하늘을 나는 꿈

큰 별을 타고 우주공간을 비행하거나
하늘을 나는 꿈은
입학, 승진, 당선, 합격, 취업 등을 뜻합니다.

3. 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훨훨 나는 꿈

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훨훨 나는 꿈은
소원을 성취하고 모든 일을 성공합니다.

4. 신선처럼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신선처럼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
 단체, 모임 등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.

또는 현재 추진 중인 일이
좋은 결과로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.

5.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

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
일을 성취하고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.

6. 수많은 개들이 하늘을 나는 꿈

수많은 개들이 하늘을 나는 꿈은
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집니다.

 수험생은 좋은 성적이

나오는 꿈으로 풀이합니다.

7.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독수리를 타고 하늘을 나는 꿈은 
사업이 꼬이고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.

8. 학이 하늘을 나는 꿈

학이 하늘을 나는 꿈은 출세하게 되는 꿈입니다.

9. 하늘을 용을 타고 나는 꿈

하늘을 용을 타고 나는 꿈은 
정치가, 지도자 등이 되는 꿈입니다.

또는 시험 합격, 소원 성취 동의

길몽으로 꿈풀이를 합니다.

10.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차를 타고 하늘을 나는 꿈은 
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이
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내고
번창하며 현실에 만족을 하게 됩니다.

11. 밤하늘에서 별이 아래로 떨어지는 꿈

밤하늘에서 별이 아래로 떨어지는 꿈은

실수, 실패, 운 등이 저하되는 흉몽입니다

12. 밤하늘에 유난히 많은 별이
네온사인처럼 요란하게 빛나는 것은

 만사형통하고 많은 사람들한테 인정을 받게 됩니다.

13. 폭죽의 불꽃이 밤하늘에 찬란히 퍼지는 것을 본 꿈

계몽 사업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

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.

14. 밤하늘을 본 꿈

밤하늘을 본 꿈은 건강해지는 꿈입니다.

15.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는 꿈

모든 일이 술술 풀리고

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됩니다

16. 밤하늘에 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꿈

밤하늘에 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꿈은

모든 일이 잘 풀리고일

주위 사람들한테 환심을 사게 됩니다.

17. 밤하늘에 붉은 별들이 줄지어 떠 있는 꿈

밤하늘에 붉은 별들이 줄지어 떠 있는 꿈은
미혼여성은 경우 훌륭한 고위급 인사가 되는 사람과

인연을 맺게 되는 길몽입니다.

18. 폭죽, 불꽃 등이 밤하늘에 찬란하게 퍼지는 꿈

폭죽, 불꽃이 밤하늘에 찬란하게 퍼지는 꿈은

계몽 사업으로 엄청난 인그를 끌고 이목이 집중됩니다.

 

19.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왕복하거나 하늘을 날았던 꿈

입학, 승진, 당선, 합격, 취득, 승리 등을 의미합니다. 

20. 남서쪽 하늘을 바라보는 꿈

숙련되고 세련된 모습으로 
자연과 사물에 대한 이해도가 향상됩니다.

21. 하늘이 검게 보이는 꿈

하늘이 검게 보이는 꿈은

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 꿈입니다.

22. 애드벌룬이 하늘에 두둥실 떠 있는 꿈

명예, 부귀공명, 입신출세, 꿈, 희망,

기쁨, 경사 등의 길몽입니다.

23. 땅에서 하늘 위로 길이 환하게 트인 꿈

땅에서 하늘 위로 길이 환하게 트인 꿈은

입학, 승진, 당선, 합격, 취득, 승리, 매매 등을 말합니다.

24. 하늘이 이상한 소리를 내며 무너지는 꿈

하늘이 이상한 소리를 내며 무너지는 꿈은

가장이 실직을 하거나 건강에 문제가 나타납니다.

728x90